2024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인물/사람들

본문 바로가기

인물/사람들

2024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2024-03-11 14:35 90 0 17호

본문

c7b791be555bc03a86df8a9613efdaa4_1710135308_3354.jpg
 


바르게살기운동 하동군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227, 축협하나로마트 2층서 100여명 참석

강찬호 취임회장, 책임감·사명감으로 최선을...


 

바르게살기운동 하동군협의회(회장 강찬호)227() 오전 10시 하동읍 소재 축협하나로마트 2층에서 ‘2024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하승철 하동군수, 이하옥 하동군의회 의장, 14대 김미자 이임회장과 제15대 강찬호 취임회장, 강희순 부의장, 김민연 의회운영위원장, 김진태 기획행정위원장, 강대선 산업건설위원장, 박희성 윤리특별위원장, 정영섭·김혜수·최민경 의원, 김회윤 하동군이장협의회장, 서혜정 하동군여성단체협의회장, 조경열 횡천면의용소방대장, 김종균 수석부회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개회, 국민의례, 행동강령 낭독, 내빈소개, 바르게 기 이양, 표창 및 감사장 수여, 이임사, 축사, 취임사, 기념촬영으로 진행됐다.


김미자 이임회장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으로 도덕성 회복과 국민화합 활동을 통해 밝고 바른 미래 건설을 위해 앞장서 왔다.”이 자리를 빌어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회원 간 일치단결하여 우리 사회에서 더욱더 큰 역할을 해 주기 바란다. 다시 한번 총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내빈과 바르게살기운동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찬호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한 저에게 협의회 회장이라는 막중한 역할을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 한편으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고, 모든 일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별천지 하동의 브랜드로 평소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하고 계시는 하승철 하동군수님, 이하옥 의장님과 의원님, 그리고 사회단체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6년간 바르게살기운동 하동군협의회를 이끌고 오늘 이임하시는 김미자 회장님, 어려운 시기에 너무나 수고가 많았고, 노고에 감사드린다. 저 또한 전대 회장님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하승철 하동군수는 오늘 자리를 함께한 바르게살기운동 하동군협의회 회원님들의 가정에 풍요와 안정이 있기를 기원드리며, 어려웠던 시기에 회장을 맡아 이끌어 오신 김미자 이임회장님과 열정적인 활동으로 바르게살기운동 하동군협의회장에 취임하시는 감찬호 회장님께 축하를 드린다.”“2023년 하동군 도시브랜드 별천지하동선정으로 컴팩트 매력도시 조성과 각종 시책의 시너지 효과로 하동군이 2024년에는 대한민국의 별천지를 만들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할 것이다. 회원 여러분의 응원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 바르게살기운동은 하동군을 지켜주는 든든한 울타리가 될 것이다.”고 축사를 갈음했다.

/하용덕 기자

ydha@naver.com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