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하동군향우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본문
서울 하동군향우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17일(금),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 200여명 참석
이임회장 소재권, 취임회장 강찬우, 감사는 유임
서울 하동군향우회는 지난 17일(금) 오후 1시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2024년 서울 하동군향우회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소재권 이임회장, 강찬우 취임회장, 오경수 사무처장, 하승철 하동군수, 여상규 의원, 내외빈, 향우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향우 만장일치로 선출된 제13대 강찬우(하동읍) 회장은 취임사에서 “5년 동안 고생하신 소재권 이임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 받은 고향의 정기와 선배님들의 사랑을 이제는 갚을 때다. 앞으로 고향 하동의 발전과 서울 향우들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감사 선출은 기존 김수동(양보면), 박인호(하동읍)를 유임하고 정기총회를 마무리했다.
<제13대 강찬우 향우회장 학력 및 경력사항>
(학력) 1963년 출생/하동초등학교 63회/하동중학교 30회/진주고등학교 51회/서울대학교 법과대학·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수료
(경력) 제28회 사법시험 합격/사법연수원 18기 수료/36사단 검찰관 대위/서울지방검찰청 특수1, 2, 3부 공안부 검사, 부부장검사/대구지방검찰청 의성 지청장/대검찰청 공보관 홍보담당관/대검찰청 중앙수사부 제3과장/서울중앙지방검찰청 금융조세 1부장/대검찰청 범죄 정보기획관, 미래기획단장/수원지검 1차장/광주지검 차장검사/법무연수원 부원장/법무부 법무 실장/대검찰청 반부패 부장/인천지방검찰청 검사장/수원지방검찰청 검사장/현재 일성신약 사외이사/법무법인 평산 대표 변호사/(사)이병주기념사업회 운영위원
/하용덕 기자
ydha@naver.com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