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초, 코스모스 향기 가득 레일바이크 체험 > 스포츠/교육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교육

고전초, 코스모스 향기 가득 레일바이크 체험

2024-10-11 15:05 26 0 32호

본문

1555f01093802b0f0ad1d2cd50b4d258_1728626732_4604.jpg
 


고전초, 코스모스 향기 가득 레일바이크 체험

가을 환경체험 및 오감길 체험학습 실시


 

고전초등학교는 924() 유치원과 전교생이 환경체험 및 오감길 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내 고장 하동의 자연 환경에 관심을 갖고 하동 사랑, 나라 사랑의 마음을 다지기 위해 실시한 이번 체험학습은 북천면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장 견학과 레일바이크 체험으로 이루어졌다.


학교를 출발하여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장에 도착한 학생들은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진 코스모스 길을 따라 걸었다. 행운의 희귀박터널 앞에 도착한 학생들은 알록달록 펼쳐진 터널의 식물들과 압화 작품들을 보며 사진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천국의 계단에 올라 메밀꽃밭을 내려다 보기도 하고 학년별로 꽃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담았다.


이어서, 레일바이크 체험장으로 이동하였다. 북천역에서 열차를 타고 양보역까지 이동하여 레일바이크를 탔다. 4인승 바이크를 타고 힘껏 페달을 밟으며 가을 바람을 느끼며 달리는 학생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하였다. 여기저기 펼쳐진 코스모스와 가을 들판, 알록달록 터널 속에 펼쳐진 하동의 상징물들을 구경하며 달리다 보니 어느새 다시 북천역에 도착하였다.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장 견학과 레일바이크 체험을 마친 학생들은 점심을 먹고 축제장에서 휴식과 자유 시간을 즐기며 체험학습을 마무리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4학년 학생은 하늘이 너무 푸르고 코스모스 향기가 좋았다. 레일바이크를 타고 터널 속으로 들어가니 시원하고 풍경이 아주 예뻤다. 하동의 자연이 아름답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체험활동은 지역 축제장 견학과 레일바이크 체험으로 지역의 자연환경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가을의 자연을 만끽하는 시간이 되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